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熱血 | 열혈 | 자신 | 한 번만 주는 데미지와 노래 효과가 2배가 된다 |
魂 | 영혼 | 자신 | 한 번만 주는 피해가 2.2배가 된다 |
闘志 | 투지 | 자기 팀 | 한 번만 공격이 확실히 치명타 |
閃き | 섬광 | 자신 | 한 전투만 공격을 완전히 회피 |
不屈 | 불굴 | 자신 | 한 번만 받는 데미지를 1/8로 한다 |
鉄壁 | 철벽 | 자신 | 1턴 동안 피해를 1/4로 한다 |
集中 | 집중 | 자신 | 1턴 동안 최종 명중률과 최종 회피율이 30% 상승 |
必中 | 필수 | 자신 | 1턴 동안 명중률이 100%가 된다 |
感応 | 감응 | 아군 1대 | 지정된 아군 유닛에 필수가 필요 |
直感 | 직감 | 자신 | 필중·섬광이 동시에 걸린다 |
加速 | 가속 | 자기 팀 | 한 번만 이동력을 +3. 이동할 때까지 효과는 계속. |
覚醒 | 각성 | 자기 팀 | 행동 횟수를 한 번 늘립니다. 겹쳐지는 것은 무효 |
根性 | 근성 | 자신 | 자신의 HP를 최대 HP의 30% 회복 |
ド根性 | 도 근성 | 자신 | 자신의 HP를 전체 회복 |
信頼 | 신뢰 | 아군 1대 | 지정한 아군 유닛의 HP를 3000 회복 |
友情 | 우정 | 아군 팀 | 지정한 아군 팀 전기의 HP를 2500 회복 |
絆 | 인연 | 아군 전원 | 지도중 아군 전기의 HP를 5000 회복 |
補給 | 보급 | 아군 1대 | 지정된 유닛의 에너지와 탄수를 전체 회복. 보급 장치와 달리 기력은 감소하지 않는다. |
気合 | 기합 | 자신 | 자신의 기력을 +10 |
気迫 | 기박 | 자신 | 자신의 기력을 +30 |
激励 | 격려 | 아군 팀 | 지정한 아군 팀의 모든 파일럿의 기력 +5 |
てかげん | 타카겐 | 자기 팀 | 적에게 머무르지 않고 HP를 10만 남긴다. 솜씨가 상대보다 웃도는 경우에만 유효. |
狙撃 | 저격 | 자신 | 한 전투만 무기의 사거리를 +2 (맵 무기·사정 1의 무기는 무효) |
直撃 | 직격 | 자기 팀 | 사이즈 차이에 의한 데미지 감소, 전체 공격의 데미지 감소, 상대방 방어에 관한 특수 능력 스킬을 모두 무효화 |
突撃 | 돌격 | 자신 | 한 번만 맵 무기를 제외한 모든 무기가 이동 후 공격 가능하게 된다 |
偵察 | 정찰 | 적 팀 | 지정한 적 팀의 능력치 조사 |
脱力 | 탈력 | 적 팀 | 지정한 적 팀의 기력을 -10 |
かく乱 | 혼란 | 적 전체 | 1턴 동안 모든 적의 명중률을 반으로 |
愛 | 사랑 | 자신 | 가속, 필중, 섬광, 열혈, 기합, 노력, 운이 좋다 |
勇気 | 용기 | 자신 | 가속, 필중, 불굴, 기합, 직격, 열혈이 걸린다 |
幸運 | 행운 | 자기 팀 | 다음으로 적을 격추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자금이 2배가 된다 |
祝福 | 축복 | 아군 팀 | 지정한 아군 팀에게 행운을 빈다. |
努力 | 노력 | 자기 팀 | 다음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2배가 된다 |
応援 | 응원 | 아군 팀 | 지정한 아군 팀에 노력이 |
分析 | 분석 | 적 팀 | 1턴 동안 지정한 적 팀에게 데미지를 1.1배, 그 팀으로부터 받는 데미지를 0.9배로 한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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